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아직 여름휴가를 결정하지 못해서 가볼만한 여름휴가지를 찾고 있는데... 지역별로 국내에서 가볼만한 여름휴가지(7월에 갈만한 휴가지, 8월에 갈만한 휴가지)를 추천해주세요. 그리고, 자연속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자연휴양림과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 추천해주세요.





서울에서 가까운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산림욕과 생태체험하기 좋은 자연휴양림 어디가 좋을까요? 등산로와 산책로를 따라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 그리고, 여름휴가를 해외로 간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해외여름휴가지 베스트 순위 알려주세요.





* 적극 추천하는 해외 여름휴가지

1. 신화의 섬 '랑카위' - 에머랄드빛 바다와 백사장이 잘 발달해 해양레포츠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.
2. 타이의 진주 '코 란타' - 초특급 리조트에서 그야말로 우아한 휴식을 즐기며, 해양레포츠에도 푹 빠져 들 수 있는 게 매력이다.
3. 동화 속의 섬나라 '보홀' - 바닷속이 아름다워 스쿠버 다이버들 사이에서는 이미 필리핀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도 알려진 섬이다.
4. 태고의 신비 가득담긴 '빅 아일랜드' - 다양한 기후대를 지녀, 오전에는 스키, 오후에는 해수욕, 이튿날엔 골프와 하이킹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휴양지이다.
5. 유럽풍 정원도시 '멜버른' - 호주에서도 최남단 해안도시로 지금은 한겨울이다.
6. 모차르트의 선율이 흐르는 '비엔나' - 한낮의 뜨거움과 부드러운 여름 밤의 여흥, 그리고 우아한 예술감각이 공존하는 도시, 비엔나는 세계적 여름 휴양의 명소가 되고 있다. 



댓글